A SIMPLE KEY FOR 핸플 사이트 UNVEILED

A Simple Key For 핸플 사이트 Unveiled

A Simple Key For 핸플 사이트 Unveiled

Blog Article

땁(방) : 룸 업종에서, 손님이 혼자 와서 성노동 여성도 혼자 들어가야 하는 방. 보통 스킨십을 목적으로 찾아온 손님들이 많기 때문에 성노동자들이 좋아하지 않는다. 이런 방은 진상이 많다.

재초 : 이미 초이스를 보러 한번 들어갔던 방에 손님이 어떤 아가씨를 앉힐지 정하지 못해서 손님의 요구에 의해 다시 한번 초이스를 보는 것을 뜻한다.

탈화류, 청산 : 탈성매매를 뜻하는 말로 목표한 청산 금액을 다 모았거나, 청산 금액을 달성하지 못했더라도 정서적, 정신적 어려움 등 여러가지 사정으로 화류 생활을 접는 것을 뜻한다.

올패, 올패스 : 초이스가 있는 룸 업종에서 손님이 모든 아가씨 초이스를 보고도 아무도 앉히지 않고 모두 넘기는 것을 뜻한다. 아가씨들 누구도 돈을 벌지 못하고 시간만 날리기 때문에 올패손은 평판이 안좋다.

관전클럽 · 귀청소방 · 꽃마차 · 다방 · 다국적 클럽 · 대딸방 · 노팬티 샤브샤브 · 립카페 · 소프랜드 · 스낵바 · 스트립 클럽 · 안마시술소 · 여관바리 · 유리방 · 유흥주점(룸살롱) · 전화방 · 쩜오 · 텐프로 · 트랜스젠더바 · 패션헬스 · 페티시 클럽 · 캬바쿠라 · 크라브 · 키스방 · 호스트바 · 휴게텔

☆ 꺽기 : 손님이 무릎 꿇고 엎드린 상태에서 똘똘이를 뒤로 젖히는 기술입니다.

주로 소프트 계열 업소가 하드 계열 업소와 경쟁하기 위해 도입한 어정쩡한 서비스.

마핸 = 마이너스 핸디캡의 약어. 핸디캡 경기에서 마이너스를 받은 팀을 의미 (즉 강팀)

고름(을 짜다) : 성노동자보단 웨이터들이 주로 쓰는 용어로, 손님이 웨이터나 영업진이나 아가씨를 못살게 핸플사이트 구는 것을 말한다. 한마디로 말진상을 부리는거다.

주요 손님들이 선수(나가요, 룸살롱 도우미) 들이라 룸살롱이 끝나는 시간인

룸살롱 놀이 문화보다 훨씬 찐하게, 육체적인 향연으로 노는 문화가 일반적이다

보이, 뽀이 : 유흥업소 영업진 혹은 웨이터를 뜻한다. 핸플사이트 이들이 손님으로 오는 경우 대부분 핸플 진상짓을 많이 해서 아가씨들이 싫어한다.

아시다시피, ‘은어’의 뜻은 어떤 계층이나 부류의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알아듣지 못하도록 자기네 핸플 사이트 구성원들끼리만 빈번하게 사용하는 말을 의미합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Report this page